학술연구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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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ademic R&D

이제 기업이나 개인 역시 확실한 가치를 브랜드 속에서 구축해야 합니다.
바로 그런 일에 적합한 것이 스토리텔링입니다.
기업과 브랜드를 스토리로 전달하면 소비자는 보다 쉽게 브랜드를 통해 스스로 표현하는 방식을 찾을 것입니다.
스토리는 직접적으로 우리의 절대적인 감성을 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사랑받는 상품에는 ‘특별한 시나리오’가 있다

    연극, 영화, 웹툰, 만화, 애니메이션 등 문화콘텐츠 영역에 사용하는 각본이나 대본뿐만 아니라 시나리오는 현재에서 미래를 향해 우리가 바라는 생활, 갖고싶은 물건 등을 나타내는 모습을 그려보는 디자인 시나리오로 사용합니다.

  • 어떻게 프레젠테이션에 ‘몰입’하게 만들것인가?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에 스토리를 사용하는 것을 매우 효과적입니다. 스토리는 전달되는 사실과 정보의 맥락, 기준 틀을 제공합니다. 일련의 통계수치보다 복잡한 스토리의 요점이 기억하기에 더 쉽기 때문입니다.

  • 어떤 장소든 ‘이야기’가 담겨있다.

    장소에 담긴 이야기들을 하나의 콘텐츠로 만들어냅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결합, 관광지 스토리텔링을 통한 인터랙티브 마케팅으로 관광산업 기여 및 경제적 효과 증대 시킵니다. 지역 정체성과 문화가 그대로 살아 숨 쉬는 스토리텔링 가이드북을 만나보세요.

이런분들에게 마브가 필요합니다!
  • 아이디어는 있으나,
    실제로 표현하기 어려운 분

  • 이야기를 쓰고 싶으나,
    다양한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

  • 사업이나 창업을 준비하는데 있어
    적합한 브랜드 컨셉을 잡지 못하는 분

  • 마케팅이나 브랜드 홍보의
    차별성을 갖추고 싶은 분

  • 문화재나 지역, 업체 등에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부여하고 싶은 분

  • 전문적인 지식과 자료가 부족해서
    글을 쓰기 어려운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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