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디자인

브랜드디자인

지금 경쟁시장에서 브랜드 디자인의 문제는 무엇일까?

  • 짧은 임팩트의 문제

    “시간이 지난 후에 특별히 기억에 남는 브랜드가 없었어요”

  • 스토리의 부재

    “나만의 차별화된 정체성이 담긴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고 싶어요”

  • 비합리적인 가격 설정

    “만 원대부터 수백만 원까지.. 적당한 가격이 얼마인지 모르겠어요”

  • 활용방법의 문제

    “로고를 만들었지만 명함이나 간판말고 쓰일 수 있는 곳이 또 있나요?”

그.렇.다.면
효율적으로 브랜드 디자인 제작 할 수는 없을까?

마브 디자인은,

각 분야 전문가와 협업을 통해 OSMU(원천소스)를 발굴합니다.
또한, 탄탄한 기획력과 전략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 확장 가능한 차별화 디자인을 합니다.

마브의 차별성
기존 디자인
  • 디자인 분야의 시각
  •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 기획과 전략
  • 스토리보단 미적 치중 디자인으로 확장 가능성 한계
마브 디자인
  • 각 분야 전문가 협업(스토리텔링,전문화가,디자인 등)
  • 스토리텔링을 중심으로 탄탄한 기획과 전략
  • 스토리의 연속성으로 다양한 분야로 확장 가능성

마브 스토리텔링 디자인의 우수성

마브는 전문 스토리텔러, MD 출신 기획자의 차별화 된 기획과 30년 경력의 전문화가, 예술가의 색채계획과 시뮬레이션으로 디자인의 퀄리티를 향상시켜 단순한 상품이 아닌 진정성 있으며, 오래 지속 가능한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기획의 우수성

    전문 스토리텔러와 MD출신 기획자가 원천소스를 기반으로 자료와 현황을 심도있게 분석하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여 파악하여, 경쟁시장이 아닌 수요기반의 창조시장 영역에서 가장 알맞는 디자인을 기획합니다.

  • 체계적인 색채 계획

    어디서도 찾아 볼 수 없는 특별한 색채계획과 시뮬레이션 30년 경력의 전문 화가와 전문 예술가의 참여로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고, 디자인 과정 하나하나를 꼼꼼하고 세심하게 점검하여 가장 매력적인 브랜드가 탄생 될 수 있도록 합니다.

  • 디자인 스토리텔링

    편집디자인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의 시각과 노하우로 가장 알맞는 구도와 레이아웃을 찾아내고 원천소스에서 추출된 스토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시각 표현을 통해 고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립하여 단순한 상품이 아닌 진정성이 담긴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로 발전시킵니다.

브랜드에 스토리텔링디자인이 필요한 이유우리는 귀로 듣는 것 보다 으로 보는 것을 더 잘 기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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